이 쉬운 통찰력으로 오늘 코 고는 것을 멈추십시오.

이 쉬운 통찰력으로 오늘 코 고는 것을 멈추십시오.

이 쉬운 통찰력으로 오늘 코 고는 것을 멈추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코를 골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를 치료할 수 있거나 심지어 치료할 수 있는 조건으로 보는 대신에 해결책 없이 문제를 다룬다.

코골이를 줄이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한번 보아라.

코 고는 것을 멈추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은 커플 베개를 사용하고 잠을 자는 동안 앉은 자세로 몸을 지탱하는 것이다.

자는 동안 똑바로 앉음으로써 콧물이 막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것은 영원히 코를 고는 것을 멈춘다!

우스꽝스럽게 들리겠지만, 노래하는 것은 코를 고는 것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노래하는 것은 목 근육을 사용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목 근육을 강화시킨다.

목 근육에 힘을 길러 코골이를 완화할 수 있다.

또한 트럼펫이나 색소폰과 같은 몇몇 악기는 목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다.

베개가 단단하면 코 고는 것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부드러운 베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기도에 제한을 줄 수 있다.

좁은 공기 통로는 공기 흐름이 줄어들기 때문에 코골이가 증가하는 원인이 된다.

그러므로, 딱딱한 베개를 사용하는 것은 공기 통로를 열어두는데 도움이 된다.

약사에게 물어봐서 코골이에 대한 OTC 약을 구해봐.

처방전이 있어도 처방전이 필요 없는 약은 더 저렴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약들은 부기를 감소시킴으로써 효과가 있고, 공기 통로를 좁게 만들 수 있는 다른 요인들도 있다.

코를 골지 않도록 옆으로 누워서 자라.

등에 업혀 자는 것은 코를 골지 않고 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반면에 엎드려 자는 것은 목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이러한 고려는 왜 쪽잠이 가장 유익한 선택인지를 보여준다.

만약 코골이에 문제가 있다면, 자기 전에 먹고 마시는 것에 주의하라.

많은 다른 물질들이 당신의 목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이것은 목의 근육이 안쪽으로 무너지게 하고 코를 골게 하는 호흡 통로를 통한 기류를 제한한다.

만약 여러분이 잠들기 전에 수분을 섭취해야 한다면, 가장 안전한 선택으로 물을 고수하라.

테니스공처럼 간단한 아이템으로 코골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테니스 공을 잠옷의 뒷면에 핀으로 고정시키십시오.

당신이 잠든 동안 등에 공을 대고 느끼는 것은 당신의 옆으로 몸을 돌리게 할 것이다.

한쪽 옆구리에서 잠을 자면 코골이를 급격히 줄일 수 있다.

코골이를 없애는 한 가지 방법은 등에 업혀 자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잘 때 등에 뒹구는 경향이 있다면 등에 물체를 붙인다.

이 기법을 사용하면 잠을 자다가 등을 뒤집어쓰게 되면 가벼운 불쾌감을 느끼게 된다.

만약 당신이 코를 고는 사람이라면 매일 아침과 점심을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두 끼를 푸짐하게 먹었다면 가벼운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빈속에 누우면 잠을 잘수록 호흡이 좋아진다.

코골이 문제를 해결할 때는 수면 보조제나 알코올 사용을 줄여야 한다.

이 제품들은 신경계 반응을 줄이고 목 근육 이완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코골이를 의미한다.

이 약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하여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잠자기 전에 이런 제품들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를 골면 코를 풀고 자기 전에 비강 스프레이를 뿌려라.

식염수 비강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기도가 맑아지고 촉촉하게 유지돼 잠자는 동안 숨쉬기가 한결 수월해진다.

코가 막히지 않으면 입으로 숨을 쉬지 않는다.

잠자는 자세를 옆으로 바꾸고 코골이를 줄여라.

코고는 소리는 옆에서 자는 사람을 미치게 할 수 있다.

이런 자세로 자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기 위한 어떤 종류의 의학적인 사실과도 관련이 없다.

비록 당신의 왼쪽에서 잠을 자는 것이 기도를 열고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많은 일화적인 증거가 있다.

잠들기 전에 술을 마시거나 수면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화학물질들은 턱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는 신경계를 진정시킬 수 있다.

이 활동은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물질들은 위험한 수면 장애인 수면 무호흡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극도로 조심하라.

코골이에 대한 적극적인 접근법을 채택하고 이를 변화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잠을 더 잘 자거나, 코골이에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 전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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