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는 방법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는 방법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는 방법

당신의 사업이나 웹사이트를 알리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는 것은 어렵다.

고맙게도, 소셜 미디어는 기업들이 이전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다음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몇 가지 훌륭한 기술들이다.

관련 정보가 가득한 현재 블로그를 유지 관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프로모션이나 판매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게시하십시오.

당신의 블로그는 또한 장소나 시간의 차이, 특별함, 그리고 변화를 발표할 수 있다.

너도 이것을 너의 블로그에 넣어야 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으로 트위터를 사용하는 경우 다양한 컨텐츠를 가진 트윗을 사용하십시오.

귀사의 비즈니스 유형과 관련된 트윗 팁 또는 제안 사항.

생산적인 트윗과 홍보 트윗의 성공적인 균형을 찾는 것은 당신의 후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추종자들을 강화할 수 있다.

유튜브는 더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의 사업에 통합될 수 있다.

유튜브는 방문자들이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마케팅을 하는지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방문자들이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는데 좋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동영상을 보았기 때문이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당신이 더 많이 알려 줄수록 당신의 판매는 더 증가할 것이다.

당신의 온라인 상점은 당신의 고객들이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제휴를 통해 사용하기 더 쉬워질 수 있다.

독립 실행형 사이트를 보완하기 위해 사용자가 만든 각 게시물에서 탐색할 수 있는 Facebook 상점을 만드십시오.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은 사람들의 프로필을 클릭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주요 웹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도 당신의 제품 선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고객이 당신의 실제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그들이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떠나도록 요구하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컨텐츠의 소셜 미디어 진행 상황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페이스북 가입자에 관한 기사는 항상 읽기에 흥미롭다.

당신의 사업에 관심을 보여 준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자주 감사하라.

이 기사들은 일반적으로 빨리 공유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어떤 광고 옵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광고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각 웹사이트가 어떻게 다른지 알아라.

아마도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가 더 많은 수의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당신의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기에 더 좋은 장소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한다면, 매력적인 제목을 만드세요.

제목에는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과 당신이 종사하는 산업과 관련된 키워드가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방문객을 얻을 것이다.

가시성이 좋은 온라인 광고만 구입하십시오.

광고가 있는 페이지가 많이 방문해도 광고가 눈에 띄지 않으면 혜택을 받지 못한다.

목표 시청자를 잘 이해하지 못하면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왜 소셜미디어를 사용하는지, 얼마나 자주,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가장 좋아하는지 알아낼 필요가 있다.

소셜 미디어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빈도는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당신이 새로운 제품을 갖게 되면, 당신의 고객들은 더 자주 업데이트되기를 원할 것이다.

한편, 게시할 콘텐츠를 찾느라 애쓰면, 아마도 자신의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덜 자주 생각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사회적 프로필을 통해 사은품을 주는 것은 새로운 추종자들을 유혹하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사은품을 사냥하고, 이것이 당신의 네트워킹 프로파일에 새로운 트래픽을 유발하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원하는 프리비어를 선택한 다음 이 프리비어를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프로필 중 하나를 방문하여 고객이 따를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십시오.

너의 사업과 관련된 사진 콘테스트를 해.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포함한 창의적인 사진을 만들어내고 좋은 일에 대한 보상을 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주어라.

예를 들어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소셜 미디어의 다양한 영역으로 단어가 퍼지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최종 결과는 교통 체증에 큰 혹이 될 것이다.

다음 팁을 따라 소셜 미디어로 성공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소셜 미디어의 세계를 편안하게 여행하게 되면, 당신은 기존 고객들과 예비 고객들 모두와 진정한 관계를 맺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