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행복한 삶을 위해 스트레스 관리

더 행복한 삶을 위해 스트레스 관리

더 행복한 삶을 위해 스트레스 관리

최근에 압도당하거나 좌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적이 있는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처리하기 위한 건강한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다행히도,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몇 가지 좋은 방법이 있다.

다음의 조언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래야 좀 더 편안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너는 가능한 한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해야 한다.

통제할 수 없는 스트레스 수준은 당신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을 뇌졸중과 심장마비의 위험에 빠뜨릴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불면증, 우울증, 고혈압을 겪을 수 있다.

하룻밤 푹 쉬면 인생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건강을 유지하는 더 나은 능력을 줄 수 있다.

스스로 만트라(만트라)를 생각해내라.

그것은 당신에게 대처 기제 역할을 하고 당신을 집중하게 하는 짧은 것이어야 한다.

자신을 더 스트레스 받게 할 수도 있는 자신에 대한 의심을 잠재우기 위한 만트라로 사용하라.

이 일을 처리하고 그냥 진정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다는 것을 계속해서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기분이 나아질 만한 것을 골라라.

향과 아로마는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오일, 라벤더, 백리향, 아니스 오일, 만, 장미 같은 냄새나는 아이템이 여러분을 진정시킬 수 있다.

네가 해야 할 일은 암염과 기름 몇 방울을 병에 담으면 된다.

스트레스와 마주치면 심호흡을 하고 바이알의 내용물 냄새를 들이마신다.

스트레스와의 싸움에서 가장 좋은 무기 중 하나는 운동이다.

비록 이것이 영구적인 해결책은 아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다음 날 흥분할 수 있는 무언가를 줄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없애고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스트레스가 심한 경우 전문 마사지를 권한다.

스트레스의 부산물은 전통적인 방법으로 느슨해지지 않는 긴장된 근육인 상처일 수 있다.

마사지를 잘 받으면 근육이 이완된다.

이렇게 하면 전반적으로 마음이 편안해지고 스트레스가 줄어든다.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은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에 몇 분씩 피도나 키티를 쓰다듬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해롭지 않아 보이는 일부 활동은 실제로 스트레스를 증가시키거나 유발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긴장을 푸는 한 가지 방법일 수도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하루에 여러 시간 동안 게임을 하고 다른 책임을 소홀히 한다면, 여러분은 실제로 스트레스를 증가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 시간은 잠을 자거나 건강한 식사를 즐길 때 더 유용할 수 있다.

항상 스트레스를 줄이고, 여러분의 걱정을 최소화하기 위한 최상의 위치에 자신을 놓아라.

스트레스 수준을 높이거나 이유 없이 화를 내는 친구를 줄이도록 노력하라.

해로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근원을 제거함으로써 여러분의 건강과 삶에 대한 태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는 우리 삶의 많은 다른 원천으로부터 올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나쁜 스트레스의 원인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스트레스의 근원이 당신의 삶에서 추방될 수 있다면, 당신은 그 선택을 강하게 고려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을 바꿔라.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건강에 좋지 않은 방법으로 다루면, 압박에 대처하는 더 생산적인 방법을 찾아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담배를 피운다면, 대신 단지 블록 주변을 산책하는 것은 어떨까? 건강에 좋지 않은 방법을 더 건강한 방법으로 대체함으로써, 여러분의 몸은 강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고, 그래서 매일의 스트레스를 더 잘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취미는 긴장을 풀고 절대 좌절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좌절감을 많이 느낀다면, 아마도 다른 취미가 필요할 것이다.

이상적으로는 마음을 비우고 좀 더 차분하게 느껴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감정을 좌절감으로 바꾸면 그동안 했던 일을 되돌릴 수 있을 것이다.

튼튼한 벽 근처에 서서 발을 바닥에 단단히 고정시키면서 밀어라.

햄스트링의 스트레칭과 운동은 큰 스트레스 해소제다.

꽤 쉽게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작은 변화들이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여러분은 이제 스트레스를 감당할 수 있는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정보와 능력을 갖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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