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동경하는 독자층을 찾기

당신이 동경하는 독자층을 찾기

당신이 동경하는 독자층을 찾기

고객을 확보하려면 온라인 광고를 고려해야 한다.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

인터넷을 통해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고,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사 마케터가 되는 것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간을 내어 독자들이 프로그램에 적합한 추가 정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관심사를 알아보십시오.

시청자의 흥미를 자극하기 위해 때때로 광고를 바꾸어라.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보기 전까지는 약간의 시행착오가 있을 수 있지만, 최종 결과는 노력한 보람이 충분히 있을 것이다.

당신의 기사가 당신의 사업 사이트에 올라오고 색인화되면 당신은 그것을 디렉토리에 제출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주요 기사가 검색 엔진 색인에 나타날 것이고 당신의 다른 모든 기사들도 또한 백엔드 트래픽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

기사를 시작할 때 독자와 농담을 하는 것은 독자에게 그림을 그리는 데 매우 효과적인 접근법이다.

모든 농담이 텍스트에서 재미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고의 기사는 재미있기도 하고 유익하기도 하다.

마케팅에 사용될 기사들은 확실히 목표 단어들을 가지고 있지만, 초안을 작성할 때 그것들을 걱정하지 말아라.

저자의 감각은 처음 쓰여질 때 기사의 길이를 좌우할 필요가 있다.

편집하는 동안 기사를 줄일 수 있고, 매우 긴 조각들은 심지어 두 개의 기사로 분할될 수도 있다.

기사를 만들 때 링크나 키워드 같은 것들과 연관되도록 해야 한다.

블로그 내의 키워드, 요약 및 링크와 관련된 내용 및 제목에 대한 연결이 있어야 한다.

말이 안 되는 연결고리가 생기면 검색엔진이 혼란스러워진다.

글의 내용보다 독자의 관심을 끄는 설득력 있는 제목이 거의 중요하다.

제목이 좋지 않으면 아무도 그 작품을 읽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제목이 적절하도록 하십시오.

독자들에게 당신의 글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말해라.

기사 마케팅은 도전적일 수 있고 성공을 거두기 전에 약간의 실험이 필요할 것이다.

새로운 기술을 시험해 보면, 결국 가장 효과가 좋은 기술을 찾게 될 것이다.

무엇이 잘 되고 무엇이 잘 되지 않는지를 배우면, 사람은 그들의 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의 글쓰기에 대한 시간 기반 목표를 만드세요.

모두가 프로젝트나 프로젝트 리스트를 적는 것을 보면 더 의욕을 느낀다.

좀 더 구체적이고, 마치 네가 끝내지 않았다면 누군가를 실망시켰을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해.

이것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의 양을 증가시킬 것이며, 특히 당신이 매주 기사를 제출할 수 있는 경우에 더욱 그러하다.

당신의 기사 마케팅 접근법은 효과가 있는가?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기사의 노출을 증가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유통 서비스를 고용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수천개의 디렉토리에 그것들을 제출함으로써 시간과 노력을 절약한다.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면 비용이 발생하므로, 가입하기 전에 유통이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컨텐츠를 원래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새로운 기사들은 구글에서 다시 인쇄된 기사들보다 우선한다.

저렴한 콘텐츠 제작을 제공하는 쓰기 서비스가 가능하다.

각각의 요금을 비교하여 적당한 가격의 회사를 찾으십시오.

출판된 기사를 판매하십시오.

다른 기사가 포함된 온라인 디렉토리는 당신의 기사를 마케팅하고 노출을 얻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려면 각 마케팅 기사를 여러 디렉터리에 제출하십시오.

디렉토리에 한 번 제출되면 기사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분석은 방문자들과 그들의 행동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제공할 콘텐츠 유형에 대한 결정을 안내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알고 있는 주제에 초점을 맞춘 더 많은 기사를 쓰기 시작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으로 수량이 아닌 기사의 질에 힘을 쏟아야 한다.

독자들은 유익한 내용에 관심이 있다.

핵심을 찌르지 않는 기사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기사 마케팅을 할 때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유지하라.

위에서 방금 읽었듯이, 트래픽을 유도하거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서, 기사를 쓰고 배포하는 것에 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많은 방법들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방법을 따를 수 있다면 비즈니스 규모와 프로필을 빠르게 늘릴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