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

나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

나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

모든 사업체는 온라인에서 시청자를 확보해야 한다.

SEO, 기사 마케팅, 그리고 새로운 방법이 오늘날 이것을 하기 위해 사용된다.

요즘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많은 기업을 돕고 있다.

비즈니스 감각과 이 글의 팁을 잘 활용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해 회사를 인정받을 수 있다.

블로그를 유지하고 관련성이 있고 유용한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판매나 프로모션을 블로그에 게시하십시오.

새로운 위치, 시간 변경, 특별 휴무 등 중요한 뉴스가 있으면 블로그에도 게시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려면 고객과 소통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고객이 피드백을 제공할 때 대화의 문이 열렸고 많은 기업들이 이를 인정하지 않고 있다.

비즈니스와 고객 간의 상호작용을 장려함으로써 보다 유용한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다.

가능한 한 매력적이고 열정적이 되도록 노력하여 고객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의 홈페이지 어딘가에 페이스북 “좋다” 버튼을 놓아라.

이것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위해 당신을 “좋아”하게 한다.

이 단추를 블로그 페이지에 올린다는 것은 독자들이 내용을 “좋다”고 하려면 페이스북 피드를 검색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사람들을 위해 단순하게 만들고 당신의 존재를 더 많이 드러내도록 도와준다.

전체 전략에 포함될 내용을 결정할 때는 시간을 두고 결정하십시오.

시간과 돈을 들여 최신의 사회 동향을 파악하되, 다음에 새로운 것을 찾아간다면, 결국 이것은 막다른 골목의 원인이 된다.

모든 공격 라인을 포괄하는 전략을 계획하고 그에 따라 진행하십시오.

고객과의 연결을 원하십니까? 매출 증대가 주된 목표라면 소셜 미디어를 광고 채널로만 사용하십시오.

한 걸음 더 나아가 잠재 구매자들과 상호 소통하고 싶다면, 다시 한 번 최소한의 접근법이 최선이다.

간단한 인사로 자기소개를 하라.

그 후에도 고객과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고객이 방향을 정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이트를 최대화하려면 주석 및 등급을 허용하십시오.

이러한 것들을 추가함으로써, 독자 여러분은 자신이 좋아하는 기사나 사진에 표시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콘텐츠가 인기인지 계속 추적해야 한다.

소셜 마케팅 노력에 있어 팔로워를 생성하기 위해 단순한 제품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틈새에 관련된 게시물을 만드세요.

여기에는 스토리가 포함될 수 있으며, 아마도 외부 제공자 링크가 귀사의 산업 내에서 제공될 수 있을 것이다.

공모전, 사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새로운 팔로워를 영입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추종자들과 높은 교감을 가져야 한다.

세일즈 피치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지 말고 제품에 연결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수표책에 얼마의 비용이 들지는 않고 당신이 제공하는 브랜드와 그들이 사는 삶을 정신적으로 연결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필요하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여러분이 이 거대한 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강력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만들 수 있는 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하지만 그것들은 비싸지 않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이 길을 따라 간다면 돈을 쓸 준비를 해라.

가능한 한 자주 소비자와 접촉하십시오.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페이스북 상태에 답하고 벽에 게시된 질문에 답하십시오.

당신과 상관없는 토론에 끼어들지 말고, 그들이 당신의 산업이나 제품과 관련된 것을 토론할 때에만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는 것을 고수하라.

가기는 힘들겠지만 일단 출발하면 탄력이 모이고 승승장구한다.

전 세계의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로부터 이익을 얻었고 당신도 그럴 수 있다.

그것은 단지 약간의 헌신과 경험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