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있는가? 아래를 봐!

금연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있는가? 아래를 봐!

금연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있는가? 아래를 봐!

많은 흡연자들은 그들이 멈출 수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금연이 고된 일이기 때문이고,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너무 힘들기 때문에 그냥 다시 피우기 때문이다.

이 기사는 정말 그만두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흡연이 더 이상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결정을 내렸으면, 지원 그룹을 찾아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여러분이 여러분과 같은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신체적, 감정적인 도전들을 도울 수 있다.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은 매우 귀중할 수 있다.

교회나 대학, 레크센터 등 여러 곳에서 지원단체를 찾을 수 있다.

담배를 피워야 한다면, 연기해 보라.

집 주위를 산책하거나 차를 마시면서라도 먼저 다른 활동을 하도록 하라.

때때로, 여러분의 마음을 조금만 더 시간을 주는 것은 여러분이 숨을 들이쉬는 것을 막는데 충분하다.

결국 담배에 굴복한다고 해도 적어도 그날의 담배를 한 두 개 덜 피웠을 것이다.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면 최면술을 시도해 보라.

많은 사람들이 최면술사를 방문한 후에 담배를 끊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무아지경에 빠트리고, 당신의 마음에 남아 있는 긍정적인 확언을 준다.

그 효과는 일단 무아지경에서 깨어나면 흡연이 그렇게 강력하고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것은 훨씬 더 쉽게 그만둘 수 있게 해준다.

보통 그만두면서 동반되는 체중 증가를 피하기 위해서는 단것 대신 채소와 과일을 먹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금연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방지하거나 최소한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만둘 때는 몸이 먹고 싶어질 테니 건강히 먹어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 상기해야 한다.

도움이 필요하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니코틴 패치와 심지어 껌 형태의 훌륭한 보조식품이 있다.

니코틴을 공급하는 이 OTC 제품들을 당신의 개인적인 의지력과 함께 사용하면 철수의 거친 증상들을 물리칠 수 있을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이 당신이 담배를 끊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라.

당신을 아끼는 사람들은 당신이 그만둘 필요성을 일깨워 줄 것이다.

그만두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주변에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들을 두는 것이다.

당신이 금연에 성공할 확률은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그만두려면 그만두는 법을 배워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첫 번째 시도에서 그만두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하루하루 복용하라.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불이 켜져야 한다면, 즉시 본 궤도에 복귀하고 새로운 종료 날짜를 정하라.

그만두는 것을 시도하고, 매번 더 오래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 과정에서 배우는 것처럼 말이다.

결국 당신의 노력 중 하나가 영구적으로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집에 연기 냄새가 난다면, 그것을 철저히 청소해라.

카펫과 장식물을 전문적으로 청소하고, 벽의 찌꺼기를 제거하고, 커튼과 커튼을 세탁물에 넣어라.

이렇게 되면 집에서는 깨끗한 냄새가 날 것이고, 담배 냄새의 부재는 집에 들어갈 때마다 자신의 삶을 괴롭혔던 습관에 대해 상기되는 것을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흡연이 건강에 미치는 암울한 결과를 상기하라.

자료에 따르면 미국 사망자 중 약 20%가 흡연과 관련이 있다.

통계가 되는 것을 피하십시오!

이 글에서 배운 대로, 스스로 신청하면 담배를 끊을 수도 있다.

네가 세운 계획을 계속 따르고 포기하지 마.

만약 당신이 이것을 우선순위로 삼고 앞의 조언을 당신의 계획에 포함시킨다면,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그만둘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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